말펜사공항 | 리나테공항 | ATM교통권 | CenterZon주의사항


이탈리아의 모던 도시인 밀라노에는 국제 공항인 말펜사(Malpensa) 공항이 있다.
대부분의 국제 항공은 이 공항을 이용하는데 말펜사 공항 역시 밀라노 시내에서 외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동할 필요가 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여러 교통 수단이 운행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에 맞는 수단을 비교해서 선택하도록 하자.


셔틀버스로 들어가기.
말펜사 공항에서 밀라노 시내로 들어갈때 가장 편리한 수단은 바로 이 셔틀버스가 아닌가 한다.
셔틀버스는 말펜사 공항에서는 각 밀라노 시내 뿐만 아니라 밀라노의 또다른 공항인 리나테 공항과 밀라노 외곽에 있는
베르가모의 오리오 알 세리오 (Orio Al Serio) 공항을 연결하는 셔틀버스도 운행되고 있어 편리하다.
셔틀버스를 타는 곳은 터미널 1에서는 도착층의 3번 출구의 20번 버스 정류장에서 터미널 2에서는 도착시 출국장에서 나와 바로 앞에 있다.

말펜사 공항 - 밀라노 중앙역 상세 정보
운행 첫시간 : 오전 5시 30분
운행 마지막시간 : 심야 00시 15분
운행횟수 : 매 20분마다 운행
소요시간 : 약 50분
운임 : 7.50유로 (12세 이하 요금 : 3.50유로)
운행 시간표 : 아래 시간표에서 확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틀버스 홈페이지 http://ticketonline.malpensashuttle.it/inglese/pagine/default.cfm 에서 확인.


기차로 들어가기
말펜사 공항에서 밀라노 시내까지는 버스 이외에 말펜사 익스프레스 기차가 운행되고 있다.
터미널 1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터미널 2를 이용해서 도착을 한다면 공항내 셔틀버스로 터미널 1으로 이동해야 한다.
말펜사 공항에서 기차를 이용해서 밀라노 시내로 들어갈 때에는 밀라노 중앙역이 도착역이 아니라
밀라노의 보비사(Bovisa)역, 카도르나(Cadorna)역으로 가므로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카도르나역에서 중앙역까지는 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말펜사 공항 - 밀라노 카도르나역 상세 정보
운행 첫시간 : 오전 5시 53분
운행 마지막시간 : 심야 23시 53분
운행횟수 : 매시간당 2편씩 운행
소요시간 : 약 40분
운임 : 11유로 (12세 이하 요금 : 5.50유로)
운행노선도 : 아래 노선도에서 확인

버스시간표




기차운행노선도 (그림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Copyright© 2009 AmicoItalia.co.kr All Rights Reserved.
아미코 이탈리아 당 사이트내의 기재내용, 링크처에서 발생하는 손해, 손상, 불이익에 대해서 당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